close_btn
로그인,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
  • 총동문회 사무국

    ☎ 053-957-0551

존경하는 선후배 동문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
대구공고 총동문회 제31대 회장을 맡게 된 47회 권오광입니다.

우리 대구공고 동문들은 그간 국가와 사회에서 남다른 일꾼으로 각 분야에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. 우리 동문회는 많은 선배님들의 애정 어린 노력으로 남다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. 바로 여기 앞에 계신 박규하 민주평통 부의장님, 이종성 신임 장학회 이사장님 등 여러 선배님들의 덕분이라고 믿습니다. 정말 고맙습니다.

최근 어려운 경제 환경은 동문회 운영도 어렵게 합니다. 이런 상황에서 부족한 제가 이 자랑스러운 동문회의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었으니 어깨가 무겁습니다.

하지만, 이런 어려운 환경에서도 멋지게 총동문회를 이끌어 오셨던 이진호 회장님께서 제 앞에 계십니다. 수고하셨습니다. 고맙습니다. 정말 존경합니다. 이진호회장님께서 하신 것처럼 선배님을 잘 모시고, 후배님들과 함께 동문회를 잘 이끌어 나가겠습니다.
 
물론 저 혼자만으론 어림없는 일입니다. 여기 계신 선후배님들께서 보다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셔야 가능한 일입니다. 동문회 사랑의 첫 번째 실천은 많이 참석하시는 것입니다. 앞으로 더 많은 선후배님들을 더 편안하고 더 자랑스러운 자리로 모시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습니다. 선후배님들께서도 자랑스러운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더 많이 참석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.

이렇게 여러 선후배님들을 만나게 된 것이 영광입니다. 
부디 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2016.12.16 

대구공업고등학교 총동문회 제31대 회장 권오광
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